콘텐츠 이용행태
2019~2022년 중국 주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별 이용자 수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9~2022년 중국 주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별 이용자 수 요약 정보
국가 |
중국
|
장르 |
음악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서비스별 이용자 수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19~2022년 중국 주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별 이용자 수)
- 2022년 중국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넷이즈 뮤직(NetEase)로 약 3,830만 명의 이용자를 기록함
- 2019년부터 2022년까지 가장 큰 증가폭을 보인 서비스는 넷이즈 뮤직(NetEase)로 약 2,624만 명이 증가했으며, 텐센트 뮤직(Tencent Music)도 같은 기간 약 1,847만 명의 증가를 기록함
- 중국에서는 넷이즈 뮤직(NetEase)과 텐센트 뮤직(Tencent Music)이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으며, 애플 뮤직(Apple Music)도 꾸준한 증가세를 나타냄. 세 서비스 모두 이용자 수가 크게 증가하며 중국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급속한 성장세를 반영하고 있음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