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이용행태
2024년 인도 내 선호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장르
요약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4년 인도 내 선호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장르 요약 정보
국가 |
인도
|
장르 |
방송, 애니메이션
|
구분 |
소비자 이용행태
|
상세 |
선호 장르
|
상세 정보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4년 인도 선호 방송콘텐츠/영화 장르)
- 2024년 인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62%의 응답자가 코미디 장르를 가장 선호한다고 답했으며, 스포츠와 뮤직 비디오&쇼가 각각 54%와 53%로 그 뒤를 이었음
- 상위 세 개의 선호 장르가 코미디, 스포츠, 뮤직 비디오&쇼로 나타나, 인도 시청자들은 다양한 형태의 오락성과 활력을 제공하는 콘텐츠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함을 알 수 있음. 특히, 스포츠와 뮤직 비디오&쇼에 대한 높은 선호도는 인도의 역동적이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시청 취향을 반영하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와 감정적인 전환을 추구하는 경향을 나타냄
※ 자료 작성일 : 2024년 9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