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콘텐츠 이용행태

2020~2024년 멕시코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요약 정보

2020~2024년 멕시코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요약 정보
국가 멕시코 장르 방송
구분 소비자 이용행태 상세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상세 정보

2020~2024년 멕시코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

  • 2024년 멕시코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한 구독형 VOD 서비스는 넷플릭스(Netflix)로 약 5.3백만 명의 이용자를 기록함.
  • 2020년부터 2024년까지 가장 큰 증가폭을 보인 서비스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로 약 2.3백만 명이 증가했으며, 넷플
  • 멕시코에서는 넷플릭스(Netflix)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가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으며, 디즈니 플러스(Disney+)와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도 꾸준한 증가세를 나타냄. 반면, 애플 TV+(Apple TV+)와 HBO 맥스(HBO Max)는 상대적으로 완만한 증가세를 보였음.

※ 자료 작성일 : 2025년 11월

· 출처 : Statista Market Insight > Media - Tv Video - Ott Video

· Welcon 관련 게시글 : 2019~2023년 멕시코 주요 구독형 VOD 서비스별 이용자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