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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컨셉코리아 상해 패션쇼 참가 브랜드 모집

2019-06-07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사업목적
  ㅇ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시아 시장(중국) 진출지원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사업개요
  ㅇ 사업명 : 2019 컨셉코리아 상해
  ㅇ 사업기간(협약기간) : 협약일 ~ 2020. 04. 30.
  ㅇ 사업내용
  - 해외 주요 패션위크(상해) 참가지원 및 현지 세일즈 지원
  
지원내용
  1)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상해 패션위크 참가 : 시즌별 1회 (총 2회)
    - 상해 패션위크 2020 S/S , 2020 F/W 공식 기간내 브랜드별 개별쇼 개최
    - 여성복 및 남성복, 유니섹스 브랜드 2개 참가, 시즌 당 약 350석 규모 예정
    - 현지 쇼룸 바이어, 유력 미디어, 유명인사 등 VIP 초청을 통한 브랜드 홍보
    ※ 브랜드 자부담 내역 : 항공/숙박, 현지모델 고용, 헤어/메이크업/스타일링
  2) 현지 비즈니스 기회 제공
    - 상해 패션위크 참가 전후 현지 팝업 숍(Pop-up Shop) 운영 또는 현지 쇼룸 비즈니스 지원 (※ 세부 내용은 참가 브랜드 수요조사 후 최종 확정)
  3) 국내‧외 홍보 지원
    -‘컨셉코리아 상해’참가 내용 및 브랜드 홍보성 보도자료 릴리즈 
    - 현지 기자간담회 운영을 통한 브랜드 홍보
    - 현지 유력매체 섭외를 통한 행사 사전/사후 브랜드 홍보지원
    - 유명 인플루언서 섭외를 통한 소셜네트워크 채널 홍보지원
	
신청자격
  1)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한국 국적의 디자이너로서 신청사 또는 소속 모기업이 한국기업인 브랜드)
    ※ 해당사업(컨셉코리아 상해) 3년 참가(6 시즌) 브랜드의 경우 참여 제한
  2)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기준 중소기업에 속하는 브랜드
  3) 국내.외 콜렉션 및 전시, 해외수주회 참가 등 총 4시즌 이상 전개 브랜드
  4) 참여제한 대상이 아닌 브랜드
    ※ 세부 지원대상은 [붙임4] 사업안내서 참조
	
신청서 접수
  ㅇ 접수기간 : 2019. 5. 30(목) ~ 6. 17(월) 15:00:00 까지
  ㅇ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fashion@kocca.kr)
    ※ 신청서류 및 증빙서류 이메일로 제출 (대용량 메일 활용 권장)
	
선정절차
  ㅇ 1차 대면평가(국내) ☞ 2차 현지 주최사(해외) 의견 검토
    ※ 국내평가 시, 디자이너 참석 필수
    ※ 평가 과정에서 필요시 추가자료 제출을 요청 할 수 있음
  ㅇ 평가기준
  - 국내 평가 : 디자이너 역량, 브랜드 상품성, 해외진출 계획.역량, 사회적 가치, 재무 건전성
  - 해외 검토 : 현지 주최사 별도 기준에 의거하여 검토
    ※ 항목별 세부 평가기준은 [붙임4] 사업안내서 참조
	
문의처
  패션산업팀 소소영 주임(chloe19@kocca.kr / 061-900-6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