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중국 광고시장은 352억 9,200만 달러 규모로 전년대비 14.5% 성장했다. 전통적인 매체 영향력이 지속적으로 하락하면서 인쇄 광고와 옥외, 실물 광고시장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인터넷 발전에 기인한 디지털 광고의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2018년까지 연간 12%의 성장세를 지속하며, 623억 1,500만 달러로 상승세를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중국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 본 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음악산업 해외 진출 현황 및 에이전시 실태조사, 2015.6.1"에 실린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