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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베트남편

2016-10-31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목 차 >


Chapter1 개요 : 베트남 편

  1. 국가개요

  2. 베트남 시장의 중요성


Chapter2 시장 동향 및 이슈

  1. 방송: 베트남 방송의 디지털 전환, 한국 드라마와 한국 홈쇼핑 업체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부각

  2. 만화: 인쇄 중심의 만화 시장과 클라우드 펀딩을 통한 발전 계기 마련

  3. 음악: 경쟁력 있는 K-Pop, 스트리밍 서비스 성장에 따른 수익 확대와 불법음원에 대한 전략적

              대응 필요

  4. 애니메이션: 아동 중심의 애니메이션 시장, 국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할 정도로 높은 인력

                       수준

  5. 게임: 모바일으로의 전환기를 맞은 베트남 게임 시장과 전망


Chapter3 심층분석

 베트남 콘텐츠 시장의 변화와 한류의 지속가능성 모색

  1. 재도약하는 한류와 지속 가능성

  2. 모 바일 미디어 확산으로 인한 베트남 콘텐츠 시장의 변화

  3. CJ E&M의 베트남 진출과 시사점

  4. 시사점


Chapter4 주요 기업 동향

  1. 만화

  2. 게임

  3. 애니메이션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