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7년 멕시코편

2017-12-29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목 차 >

. 개요 : 멕시코편


. 시장 동향 및 이슈

 1. 만화 : 미국과 일본 만화 중심의 출판 시장과 서서히 디지털로 이동하는 멕시코 만화

 2. 방송 : 위성 중심의 방송시장과 규제 개혁을 통한 빠른 지털화

 3. 게임 : 디지털 콘솔 시장과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

 4. 음악 : 스트리밍과 라이브 공연 시장 중심의 성장

 5. 캐릭터 : 미국 브랜드의 인기와 아동(Kids)시장의 성장


. 심층분석

멕시코 온라인 영상 시장의 성장과 전망

 1. 정부 주도로 개선되고 있는 멕시코 인터넷 보급률

 2. 소셜 미디어 이용 증가

 3. 경쟁이 심화되는 멕시코 OTT 시장

 4. 멕시코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성장

 5. 온라인 동영상 시잠의 잠재력 주목


. 게임 플랫폼

  1. 스팀(Steam)

  2. tch.io

  3. 험블번들(Humble Bundle)

  4. 구글 플레이(Google Play)

  5. 애플 앱스토어(Apple Appstore)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