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캐나다 방송시장은 전년대비 약 0.1% 감소한 135억 4,20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캐나다는 고도로 발달한 유료방송시장이 형성되어 있으며 사업자들 간에 활발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다. 케이블방송은 IPTV의 위협으로부터 디지털 방송 가입자들을 지키려는데 노력을 기울이고있다. 그렇지만 방송시장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TV 수신료시장은 거의 정체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현상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향후 5년간 방송시장은 연평균 1.0% 성장하며 2018년 142억 5,5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캐나다 방송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