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광고시장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TV 광고시장이 2011년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함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광고시장의 성장으로 2013년 전년대비 1.2% 증가한 154억 70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향후 TV 광고의 안정적 성장과 인터넷 광고의 높은 성장세로 프랑스 광고시장은 2018년까지 연평균 2.3%씩 증가하여 172억 7,700만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프랑스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 본 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4 해외콘텐츠시장 동향조사 (3_유럽)"에 실린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