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탈리아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2015-11-16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이탈리아 광고시장은 인터넷 광고시장을 비롯해 각 영역의 디지털 광고가 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TV 광고시장이 2011년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보여 2013년에는 전년대비 6.4% 하락한 81억 5,20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향후 TV 광고의 안정적인 성장과 인터넷 광고의 높은 성장세로 이탈리아 광고시장은 2018년까지 연평균 2.9%씩 증가하여 93억 9,4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탈리아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이탈리아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 본 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4 해외콘텐츠시장 동향조사 (3_유럽)"에 실린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