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멕시코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2015-11-17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멕시코는 중남미에서 두 번째로 큰 옥외 광고시장과 인터넷 광고시장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광고시장의 크기와 기회 덕분에 2013년의 멕시코 광고시장은 전년대비 5.8% 성장한 55억 10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멕시코의 디지털화된 광고매체와 인터넷 광고가 광고시장의 성장을 주도했으며 전 분야에 걸쳐 고른 성장률을 보여주었다. 향후 5년간 연평균 6.2%의 성장세를 보이며 2018년에는 74억 4,4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멕시코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멕시코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 본 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4 해외콘텐츠시장 동향조사 (2_미주)"에 실린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