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는 글로벌 경제위기에도 불구하고 높은 경제성장을 일구고 있으며 이는 방송시장에도 반영이 되고 있다. 방송시장의 각 분야는 모두 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데 2013년 특히 TV 광고시장과 라디오시장의 성장률은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였다.
2013년 아르헨티나 방송시장은 전년대비 12.5% 증가한 48억 5,40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향후 방송시장은 연평균 7.6% 성장률을 보이며 2018년 70억 1,5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아르헨티나 방송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 본 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4 해외콘텐츠시장 동향조사 (2_미주)"에 실린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