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제1장 조사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설계
3. 표본 설계
1) 표본의 성별과 나이 특성
2) 표본의 인종집단 특성
3) 표본의 지역별 분포
제2장 조사결과
1. K-Pop을 청취해 온 기간
1) K-Pop을 청취해 온 기간
2) K-Pop 청취 기간과 성별
3) K-Pop 청취 기간과 연령
4) K-Pop 청취 기간과 인종
2. K-Pop을 알게 된 계기
1) K-Pop을 알게 된 계기
2) K-Pop을 알게 된 계기와 연령
3) K-Pop을 알게 된 계기와 인종
3. K-Pop시청 경로
1) K-Pop의 시청 경로
2) K-Pop의 시청 경로와 연령
3) K-Pop의 시청 경로와 인종
4. K-Pop의 전반적인 소비 패턴
1) K-Pop의 주당 평균 시청시간
2) K-Pop의 주당 평균 시청시간과 연령
3) K-Pop의 주당 평균 시청시간과 인종
4) K-Pop의 일인당 시청 편수
5. K-Pop의 선호 장르
1) K-Pop의 선호 장르
2) 한국 드라마의 선호 장르와 연령
3) 한국 드라마의 선호 장르와 인종
4) 시청경로별 K-Pop의 선호 장르
5) K-Pop의 유통 경로와 선호 장르
6) 인기있는 K-Pop 방송 프로그램과 장르
6. K-Pop의 선택 요인
1) K-Pop의 선택 요인
2) 연령대별 K-Pop의 선택 요인
3) K-Pop의 선택 요인과 인종
4)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K-Pop 청취자의 비율
5) 시청자들이 구매하고 싶은 한국산 제품군
6) 시청자들의 구매하고 싶은 한국산 제품군과 성별
7) 시청자들의 구매하고싶은 한국산 제품군과 연령
8) 시청자들의 구매하고 싶은 한국산 제품군과 인종
7. K-Pop 순위
1) K-Pop 가수 상위 10
2) K-Pop 뮤직비디오 상위 10
제3장 조사함의
부록 ( 한국 드라마 순위 )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