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제1장 조사 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설계
3. 표본 설계
1) 표본의 성별과 나이 특성
2) 표본의 인종집단 특성
제2장 조사결과
1.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해온 기간
1)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해온 기간
2)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해온 기간과 성별
3)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해온 기간과 연령
4)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해온 기간과 인종
2.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알게 된 계기
1)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알게 된 계기
2)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알게 된 계기와 연령
3) 한국 예능 프로그램을 알게 된 계기와 인종
3.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 경로
1)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 경로
2)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 경로와 연령
3)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 경로와 인종
4.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소비 패턴
1)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주당 평균 시청 시간
2)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평균 시청 시간과 연령
3)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평균 시청 시간과 인종
4)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시청
5. 한국 드라마의 선호 장르
1) 한국 드라마의 선호 장르
2) 한국 드라마의 선호 장르와 연령
3) 한국 드라마의 선호 장르와 인종
4)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평균 시청 시간과 시청 경로
5)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선호 장르 선택 요인
6.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선택 요인
1)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선택 요인
2)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선택 요인과 연령
3)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선택 요인과 인종
7.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매력
1)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매력
2)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매력과 연령
3)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매력과 인종
4) 한국 예능 프로그램 자막 서비스 이용율
8.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순위 상위 10
제3장 조사함의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