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Ⅰ. 개요 : 베트남편
1. 국가개요
2. 베트남 시장의 시의적 중요성
Ⅱ. 시장 동향 및 이슈
1. 방송 : 유료방송이 빠르게 성장하는 베트남 방송시장
2. 패션 : 소비자 구매력 증가에 따른 패션상품 소비 확대
3. 음악 : 공연과 인디음악에 대한 장기적 전략이 필요한 베트남 음악시장
4. 출판 : 베트남 출판시장의 꾸준한 성장과 전자 책시장의 도약
5. 애니메이션 : 제작 침체에도 높은 잠재력을 지닌 베트남 애니메이션 시장
6. 게임 : 베트남 모바일게임 시장과 이용자 특성 인터뷰 I K-POP과 현지화를 통한
베트남 음악시장 진출
Ⅲ. 심층분석
베트남 온라인 영상 시장의 성장에 따른 소비 트렌드 변화
1. 베트남 방송시장의 유료화 확대
2. 베트남 온라인 영상 시장의 특성
3. 베트남의 인기 유튜브 채널과 크리에이터 현황
4.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영상 시장 성장으로 인한 소비 트렌드 변화
5. 시사점
Ⅳ. 베트남 한류 동향
베트남 한류 동향
Ⅴ. 주요 기업 동향
1. 방송 - VTV(Vietnam Television)
2. 출판 -킴동 출판사(Kim đồng Publishing House)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