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도네시아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2015-11-12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인도네시아 광고시장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TV 광고시장과 신문 광고시장의 성장으로 전년대비 14.2% 증가한 55억 5,70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향후 인쇄 출판물인 잡지 광고와 산업잡지 광고, 그리고 옥외 광고시장의 하락세가 예상되지만 TV 광고와 신문 광고시장의 안정적인 성장과 인터넷 광고의 높은 성장세로 인도네시아 광고시장은 2018년까지 연평균 9.1%씩 증가하여 85억 7,7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인도네시아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인도네시아 광고시장 규모 및 전망, 2009-2018


※ 본 자료는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음악산업 해외 진출 현황 및 에이전시 실태조사, 2015.6.1"에 실린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