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hapter1 개요 : 캐나다 편
1. 국가개요
2. 캐나다 시장의 시의적 중요성
Chapter2 시장 동향 및 이슈
1. 방송 : 합작과 로케이션 중심의 캐나다 방송 시장
2. 만화 : 활발한 코믹 페스티벌과 주요 디지털 플랫폼
3. 음악 : 동영상 콘텐츠 중심의 음악 소비와 활발한 라이브 음악 시장
4. VFX/애니메이션 클러스터 : 캐나다 VFX/애니메이션 클러스터의 성공 요인 분석과 시사점
5. MCN : 캐나다 MCN에 쏠리는 높은 수요와 관심
Chapter3 : 심층분석
캐나다 디지털 콘텐츠 산업 클러스터의 현황과 시사점
1. 캐나다 클러스터 형성 역사 및 배경
2. 브리티시컬럼비아(BC)주 클러스터ㅓ 현황
3. 온타리오주 클러스터 현황
4. 쿼벡주 클러스터 현황
5. 시사점
Chapter4 주요 기업 동향
1. 게임
2. 방송
3. 애니메이션
4. 캐릭터 라이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