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차 >
CHAPTER1 개요 : 독일 편
1. 국가개요
2. 독일 시장의 중요성
CHAPTER2 시장 동향 및 이슈
1. 방송 : 새로운 방송 콘텐츠 플랫폼의 등장과 독일 내 한국 방송콘텐츠 현황
2. 영화 : 압도적인 미국 영화 점유율과 발전하는 독일 영화
3. 게임 : 모바일 게임과 소액결제의 성장세, 상대적으로 희망적인 한국게임의 독일 진출
4. 음악 : K-POP의 인기, 그리고 수익성 창출을 위한 전략의 필요성
5. 출판 : 종이 도서의 쇠퇴와 e북의 성장
CHAPTER3 심층분석
- 독일 방송콘텐츠의 온라인 유통
1. 미디어테크
2. 지상파와 미디어테크를 통한 방송 프로그램 개수와 시간
3. 지상파 방송의 프로그램 편성 및 제작 특성
4. 지상파 방송의 미디어테크 내 프로그램 현황
5. 지상파 방송 미디어테크 내 프로그램 제작 및 편성 특성
CHAPTER4 주요 기업 동향
1. 만화
2. 애니메이션
3. 라이선싱
4. 음악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