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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독일편

2016-12-01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목  차  >

 

CHAPTER1 개요 : 독일 편

1. 국가개요

2. 독일 시장의 중요성


CHAPTER2 시장 동향 및 이슈

1. 방송 : 새로운 방송 콘텐츠 플랫폼의 등장과 독일 내 한국 방송콘텐츠 현황

2. 영화 : 압도적인 미국 영화 점유율과 발전하는 독일 영화

3. 게임 : 모바일 게임과 소액결제의 성장세, 상대적으로 희망적인 한국게임의 독일 진출

4. 음악 : K-POP의 인기, 그리고 수익성 창출을 위한 전략의 필요성

5. 출판 : 종이 도서의 쇠퇴와 e북의 성장


CHAPTER3 심층분석

- 독일 방송콘텐츠의 온라인 유통

1. 미디어테크

2. 지상파와 미디어테크를 통한 방송 프로그램 개수와 시간

3. 지상파 방송의 프로그램 편성 및 제작 특성

4. 지상파 방송의 미디어테크 내 프로그램 현황

5. 지상파 방송 미디어테크 내 프로그램 제작 및 편성 특성


CHAPTER4 주요 기업 동향

1. 만화

2. 애니메이션

3. 라이선싱

4. 음악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