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라이선싱 엑스포
목차
1. 라이선싱 엑스포 2019 마켓 정보
1.1 기본정보
1.1.1. 행사개요
1.1.2. 프로그램 구성
1.1.3. 행사규모
1.1.4. 비즈니스 팁
1.2 참가업체 정보
1.2.1. 핵심 기업
1.2.2. 일반 참가사
1.2.3. 라이선스 엑스포 선정 전시사
1.2.4. 국내 참가사
2. 글로벌 캐릭터·라이선스 산업 현황 및 트렌드
2.1 글로벌 라이선스 산업 규모
2.2.1. 글로벌 라이선스 상품 매출 현황
2.2.2. 국내 캐릭터콘텐츠 수출 현황
2.2 글로벌 캐릭터·엔터테인먼트 라이선스 비즈니스 현황
2.2.1. 캐릭터·엔터테인먼트 라이선스 매출 규모
2.2.2. 캐릭터·엔터테인먼트 분야 주요 라이선스 사업자
2.2.3. 글로벌 인기 캐릭터·엔터테인먼트 브랜드
2.3 e-커머스, 디지털화와 라이선스 산업
2.3.1. e-커머스, 라이선스 상품 매출의 핵심 유통 채널
2.3.2. 유튜브, 모바일 게임, 어린이 완구 시장 잠식
2.3.3. 디지털 미디어 업체 라이선스 시장 진출
2.3.4.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한 공동브랜딩
2.4 국내 캐릭터콘텐츠 미주 지역 진출 유형별 사례
2.4.1. 애니메이션 기반:<출동! 슈퍼윙스>
2.4.2. 앱 기반: 핑크퐁 <상어가족>
2.4.3. 이모티콘 기반: 라인프렌즈
2.4.4. 순수 캐릭터: 몰랑
개요
행사명 : 라이선싱 엑스포(Licensing Expo)
기간 : 2019년 6월 4일 ~ 6일
장소 : Mandalay Bay Convention Center, Las Vegas, Nevada
주최/주관 : UBM Advanstar
후원 : 국제 라이선싱 산업 협회(International Licensing Industry Merchandisers’ Association, LIMA)
행사성격 : 3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대 라이선스 비즈니스 전문 엑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