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자주묻는질문
문의하기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일본] 게임 스트리머 등의 저작권법 위반 문제를 해소하는 가이드라인을 책정하는 기업 증가
2021-11-23
한국저작권위원회
favorite
#
게임
#
저작
#
해소
#
위반
#
가이드라인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저작권 동향 2021년 제20호
2021.11.08
아시아
[일본] 게임 스트리머 등의 저작권법 위반 문제를 해소하는 가이드라인을 책정하는 기업 증가
개요
- 게임 스트리머 등의 인기가 높아지고 이들에 의한 게임 홍보 효과가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게임 회사들이 게임 실황 스트리밍에 관한 가이드라인이나 정책 책정을 통해 저작권법 위반 문제를 해소하려는 움직임이 확산하고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저작권동향-뉴스레터제20호-일본.pdf
목록
해당장르 :
게임
해당국가 :
일본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 ‘장르·산업 아우르는 K-콘텐츠 지식재산(IP) 축제’ 콘진원,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보드게임콘 2025 동시 개최
2025년 국내외 콘텐츠 전시회 참가 지원사업(2차) 모집공고
[보도자료] ‘K-콘텐츠 기업, 태국 현지에서 수출 활로 열다’ 콘진원, ‘2025 한태 K-콘텐츠 비즈위크’ 개최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5년 5+6월호)
2025년 베트남 e스포츠 산업 동향
2024 게임이용자 패널 연구(5차년도)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2025 도쿄 XR·메타버스 페어 참가기업 모집 공고
일본진출 희망 한국 기업대상 KOCCA CKL TOKYO 공용시설 이용 지원 시범 운영 안내
2024년 아웃바운드 해외(일본, 돈키호테) 진출 지원기업 모집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한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츠루하시 코리안타운
일본 방송국의 AI 활용 동향
[문화정책/이슈] K-콘텐츠를 선도하는 한국어의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