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국가별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국가별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메타버스와 게임 콘텐츠를 위한 리얼타임 3D Asset 제작 기초교육
2023-11-16
부산정보산업진흥원
favorite
#
메타버스
#
게임
#
ICT
#
부산
#
기초교육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주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주관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메타버스와 게임 콘텐츠를 위한 리얼타임 3D Asset 제작 기초교육 교육기간 | 2023. 12.1(금)~12.2(토) 10:00~17:00 ▶ 교육개요 - 교육기간 : 2023.12.1(금) ~ 12.2(토) 2일간 - 교육시간 : 10:00~17:00 1일 6시간 - 교육장소 : 한-아세안 ICT 융합빌리지 교육장 (부산 해운대구 센텀7로 6, 4층) - 모집일정 : 2023.11.3(금)~11.27(월) 오후 5시까지 - 신청방법 : 첨부의 교육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Ihb@k-meta.or.kr로 송부 - 선발심사 : 서류전형 지원동기 및 직무 연관성 등을 통한 심사 - 교육방식 : 오프라인 무료교육 (※ 캠퍼스에 고성능 워크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음.) - 합격자발표 : 2023.11.28(화) 합격자 개별통보 / 유선 및 문자 발송 (교육기간 및 모집일정은 운영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교육안내 - 수강 대상 : 리얼타임 3D Asset 제작을 위한 단계별 작업과정 이해 - 교육과정 소개 : 리얼타임 3D Art 작업의 전반적인 과정을 압축적인 과정을 통하여 배우고자 하는 분 - 필요 기반지식 : 1일차 - 3DS Max와 Zbrush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Asset 모델링 제작 실습 2일차 - 리토폴로지 및 텍스쳐 베이크 & Unreal에 리얼타임 Asset 적용 ▶ 교육내용 - 12.1(금) : 3DS Max와 Zbrush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Asset 모델링 제작 · 오리엔테이션, 3DS Max 기초 · 3DS Max를 이용한 미드 폴리 모델링 · Zbrush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모델링 1 · Zbrush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모델링 2 · 실습결과물 평가 - 12.2(토) : 리토폴로지 및 텍스쳐 베이크 & Unreal에 리얼타임 Asset 적용 · 리얼타임 콘텐츠를 위한 리토폴로지 개요 · 모델 리토폴로지 실습 · UV UnWarp 및 텍스쳐 베이크 · PBR 텍스처 제작 준비&실습 · Realtime Engine에서 결과물 확인 문의처 ·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인력양성팀 이학범 · lhb@k-meta.or.kr / 070-8802-8959 본 교육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교육입니다. ·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교육과정 무단 불참 및 중도 포기 시, 향후 교육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교육 기간 내, 정상적으로 출석을 완료하는 교육생에 한하여 교육 수료증이 발급 가능합니다. · 과정 진행 시, 참가자의 모습이 촬영될 수 있으며 촬영된 사진 또는 동영상은 공익적 목적의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모든 과정은 저작권 보호법에 의하여 허가되지 않은 녹취/녹음/녹화는 금지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내용(일정, 진행방법, 장소 등)은 교육 및 현장 이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 융합형_XR메타버스_전문인력_양성_교육_참가신청서양식_6차.hwp
첨부 융합형_XR메타버스_전문인력_양성_교육_참가신청서양식_6차.docx
목록
해당장르 :
게임 / 융복합
해당국가 :
한국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2024년 제2차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2025년 미국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자 전시회(CES 2025)
「2024년 대구글로벌게임센터 글로벌 확산 지원사업」기업 모집 공고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2024년 제10호-[미국] 지식재산집행조정관(IPEC), 연례 지식재산권 보고서 발표(이철남)
AI 기술이 바꾸는 중국 콘텐츠 산업지도
생성형 인공지능이 미국 콘텐츠산업에 미치는 영향 (1): 보고서 < Future Unscripted >의 인사이트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 ‘국내 장애인 이스포츠 저변 확대 나선다’ 콘진원, 2024 전국장애인이스포츠대회 개최
[보도자료] ‘문화기술 콘텐츠로 글로벌 유망시장 공략한다’ 콘진원, 2024 문화체육관광 R&D 기술사업화 프로그램 참가사 모집
[보도자료] ‘콘텐츠 IP로 세계를 잇-다’ 콘진원,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 개최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2024년 제10호-[한국] 대법원 '미르의 판결2' 판결 분석(한효정)
2023 대한민국 게임백서_영중문 요약본
2023 방송영상산업백서_영중문 요약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