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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와 게임 콘텐츠를 위한 리얼타임 3D Asset 제작 기초교육

2023-11-16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주요내용

메타버스와 게임 콘텐츠를 위한 리얼타임 3D Asset 제작 기초교육 주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주관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메타버스와 게임 콘텐츠를 위한 리얼타임 3D Asset 제작 기초교육 교육기간 | 2023. 12.1(금)~12.2(토) 10:00~17:00 ▶ 교육개요 - 교육기간 : 2023.12.1(금) ~ 12.2(토) 2일간 - 교육시간 : 10:00~17:00 1일 6시간 - 교육장소 : 한-아세안 ICT 융합빌리지 교육장 (부산 해운대구 센텀7로 6, 4층) - 모집일정 : 2023.11.3(금)~11.27(월) 오후 5시까지 - 신청방법 : 첨부의 교육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Ihb@k-meta.or.kr로 송부 - 선발심사 : 서류전형 지원동기 및 직무 연관성 등을 통한 심사 - 교육방식 : 오프라인 무료교육 (※ 캠퍼스에 고성능 워크스테이션이 구비되어 있음.) - 합격자발표 : 2023.11.28(화) 합격자 개별통보 / 유선 및 문자 발송 (교육기간 및 모집일정은 운영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교육안내 - 수강 대상 : 리얼타임 3D Asset 제작을 위한 단계별 작업과정 이해 - 교육과정 소개 : 리얼타임 3D Art 작업의 전반적인 과정을 압축적인 과정을 통하여 배우고자 하는 분 - 필요 기반지식 : 1일차 - 3DS Max와 Zbrush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Asset 모델링 제작 실습 2일차 - 리토폴로지 및 텍스쳐 베이크 & Unreal에 리얼타임 Asset 적용 ▶ 교육내용 - 12.1(금) : 3DS Max와 Zbrush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Asset 모델링 제작 · 오리엔테이션, 3DS Max 기초 · 3DS Max를 이용한 미드 폴리 모델링 · Zbrush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모델링 1 · Zbrush를 이용한 하이폴리곤 모델링 2 · 실습결과물 평가 - 12.2(토) : 리토폴로지 및 텍스쳐 베이크 & Unreal에 리얼타임 Asset 적용 · 리얼타임 콘텐츠를 위한 리토폴로지 개요 · 모델 리토폴로지 실습 · UV UnWarp 및 텍스쳐 베이크 · PBR 텍스처 제작 준비&실습 · Realtime Engine에서 결과물 확인 문의처 ·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인력양성팀 이학범 · lhb@k-meta.or.kr / 070-8802-8959 본 교육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교육입니다. ·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교육과정 무단 불참 및 중도 포기 시, 향후 교육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교육 기간 내, 정상적으로 출석을 완료하는 교육생에 한하여 교육 수료증이 발급 가능합니다. · 과정 진행 시, 참가자의 모습이 촬영될 수 있으며 촬영된 사진 또는 동영상은 공익적 목적의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모든 과정은 저작권 보호법에 의하여 허가되지 않은 녹취/녹음/녹화는 금지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내용(일정, 진행방법, 장소 등)은 교육 및 현장 이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