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인기차트&장르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인기차트&장르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인도네시아 창조경제위원회(BEKRAF), 디지털 산업 육성 지원 추진
2018-07-25
한국저작권위원회
favorite
#
인도네시아
#
창조경제위원회
#
육성
#
추진
#
창조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첨부파일
제2018-117호 필리핀 [인도네시아 창조경제위원회(BEKRAF), 디지털 산업 육성 지원 추진].pdf
목록
해당장르 :
게임
해당국가 :
인도네시아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도약(Jump-Up)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공고
「2024년 대구글로벌 게임센터」 게임콘텐츠 글로벌 마케팅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공고
[보도자료] ‘K-게임의 미래 제시할 창의적 작품들 한 곳에’ 콘진원, 지스타 2024에서 게임인재원 졸업 프로젝트 전시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4년 11+12월호)
콘텐츠 IP 비즈니스, 숏폼 마케팅으로 날개 달다
게임 산업의 글로벌 트랜드와 러시아 상호분석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2024년 아웃바운드 해외(인도네시아) 진출 지원기업 모집
인도네시아 한류 종합 상설홍보관 ‘KOREA 360’ 2023년 상반기 전시·입점기업 모집 공고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인도네시아 MZ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현황
인도네시아 디지털 결제(후불결제, Pay Later) 이용자 현황
인도네시아 출판산업에 분 한류 과잉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