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필리핀 K-POP,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

2025-09-16 KOTRA

주요내용

필리핀 K-POP,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

  • 사업명: 필리핀 K-소비재 팝업스토어 및 테스트 마케팅 사업
  • 기간: ’25.10월말 (콘서트 당일 및 방속국 워크숍, 2일간 팝업 운영), ’10.27.(월)~11월 말 (1층 문화원 전시장 전시 연장 운영)
  • 장소 : SM Aura Premier 쇼핑몰, BGC 아트센터, 문화원 1층 전시장
  • 주요 타깃: K-콘텐츠 팬, 방속국 관계자, 20~40대 여성 소비자, 현지 바이어
  • 대상품목 : K-뷰티, 식품 등 소비재, K-드라마 및 OST 관련 굿즈
  • 참가규모 : 파워셀러육성사업 참가 기업 중 15~20개사